본문 바로가기
재밌는 리뷰/패션

나이키 에어포스 원 구매후기 (나이키 에어 포스 1 '07 화이트)

by Ignacio2023 2023. 8. 23.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일 전 구매한 나이키 에어포스 1 화이트 리뷰를 잠깐 해보려고 합니다.

3년 정도 신언던 나이키 윈드러너가 앞 부분이 다 튿어지는 바람에 급하게 김포공항 롯데몰 나이키 매장에서 구매했어요.

 

가격은 139,000원 정가를 주고 구매했어요. 사실 품좀 들여서 인터넷 뒤지면 더 싸게 살 수도 있겠지만. 

이제 몇 번 쇼핑을 해본 결과 브랜드 제품은 공식 사이트나 공식매장에서 구매하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더라구요.

 

나이키 에어포스 원 화이트 by.이그나시오

 

구매하고 일주일 정도 신은 상태여서 앞 부분이 조금은 더럽지만. 깨끗한 제품 사진은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어차피 여러분도 신고 다니실 거라 생각하여서 자연스러운 모습을 올립니다.

 

나이키 에어포스 원 화이트 by.이그나시오

 

나이키 에어포스 원은 무난하고 깔끔한 디자인이 가장 매력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트레이닝 팬츠와 반팔티는 물론이고

저는 회사에 출근할 때 슬랙스에 피케티(카라티)를 즐겨 입는 편인데 여기에도

잘 어울리더라구요. 어떤 매칭에도 잘 어울려서 데일리로 신기에 너무 좋습니다.

 

나이키 에어포스 원 화이트 by.이그나시오

 

나이키 에어포스 원은 전반적으로 두께가 좀 있는 편이라서 지금 날씨에는 조금 무겁고 덥다고 느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곧 9월이 되고 가을에 접어들면 좀 괜찮을 것 같아요. 

 

 

 

최근에 비가 엄청 많이 왔는데요. 신발이 두껍고 소재가 좋아서 그런지 빗물이 안쪽으로 스며들지 않아서 좋았어요.

 

 

저는 나이키 에어포스 원을 처음 구매해봤는데, 너무 마음에 들어서 2개 디자인 정도 더 구매할까 생각하고 있습니다.

최근에는 최근에 국내에 매장을 오픈한 슈프림과 협업하여 Nike x Supreme Air Force 1 Low White

나이키 x 슈프림 에어포스 1 로우 화이트 를 선보였는데요. 슈프림 로고가 너무 이쁘더라구요. 

 

 

 

크림 나이키 X 슈프림 콜라보 에어포스 1 구매하기

 

나이키 / 슈프림 콜라보 에어포스 1 로우

 

 

앞에서도 말씀 드렸듯이 나이키 에어포스 같은 경우 여러 온라인 사이트에서도 판매하고 있지만

공식 매장에서 사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구매하시는 분들의 상황을 보았을 때 무난하면서도 오래

좋은 품질의 신발을 찾고 계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몇 만원 아끼셔서 이상한 상품 받으시는 것보다

공식 매장에서 구매하시는 것을 적극 추천드립니다.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나이키 에어포스 1 바로가기

 

 

 

 

 

제 신발도 처음에는 이렇게 깨끗했으나,,, 몇일 신었더니 더러워졌네요.

아무래도 신발은 소모품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무난하고 오래 신을 수 있는

유행을 타지않는 신발을 몇 켤레는 준비해두어야 하더라구요. 그럴땐 나이키 에어포스1 화이트 만한 게 없죠.

 

 

다른 디자인들도 이쁜 게 많아서 나이키 사이트에서 둘러보시고

구매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나이키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저는 개인적으로 중간열 오른쪽 끝에 있는 노란색 바닥으로 마감 된 색상이 이쁜 것 같네요. 유니크한 컬러가 들어간 신발은 패션 센스를 돋보이게 해주는데요. 그럴때 에어포스의 다양한 디자인을 활용해보면 좋겠네요.

 

네이버쇼핑에서 나이키 에어포스1 을 검색하시면 다양한 사이트들이 나옵니다.

거의 비슷한 가격대로 팔고는 있지만 분명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하는 것과

조금은 차이가 있으리라 생각됩니다.

 

 

그래도 공식사이트가 아닌 다른 곳에서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합리적인 가격에 나이키 에어포스 1을 구매하시면 좋겠네요.

 

 

네이버 쇼핑 나이키 에어포스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