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생활

[사당 맛집] 헝그리 곰바 : 가라아게동, 라멘 맛집

by Ignacio2023 2024. 2. 6.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 단골집이기도 하고

사당역 맛집인, 헝그리 곰바를 소개해드립니다.

 

대표 메뉴는 가라아게동과 라멘+가라아게동 3ps 세트입니다.

 

저는 주로 일반 가라아게동과 매콤 가라아게동 위주로

먹는데요 양이 엄청 많아서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라멘도 라멘만 먹으면 배가 덜 부를텐데 가라아게가

같이 나와서 배도 부르고 좋아요! : D

 

 

 

[사당 맛집] 헝그리 곰바 : 가라아게동, 라멘 맛집

 

 

 

[사당 맛집] 헝그리 곰바 : 가라아게동, 라멘 맛집

 

가라아게동 사이즈 보시면 아시겠지만 정말 장난아닙니다.

사이즈업도 있는데요 사이즈업 시키면 저는 매번 가라아게를

몇 조각 남기게 되더라구요.

 

 

 

 

매콤 가라아게동은 엄청 맵지 않아서 매운거 못드시는분이

시켜도 충분히 괜찮은 메뉴이니 드셔보세요! 아주 별미입니다!

 

 

[사당 맛집] 헝그리 곰바 : 가라아게동, 라멘 맛집

 

 

영업을 시작하면 거의 바로 모든 자리가 다 찰 정도로

인기가 많은 식당이어서 일찍 일찍 가셔야 합니다.

웨이팅을 하셔야 할 수도 있어요!

 

저는 그래서 브레이크타임 긑나는 5시30분에 바로 가서

대기타고 먹어요 ㅎㅎㅎ 

 

 

 

 

바 석이 있고 테이블 석이 있어서 혼자 오셔서 드시는

분들도 많습니다. 저도 혼자 가서 먹는 편이구요! ㅎㅎ

 

 

[사당 맛집] 헝그리 곰바 : 가라아게동, 라멘 맛집

 

 

사당역에 요즘 카페가 많이 생겨서 갈만한 카페는 많은데

막상 식사를 하려고 하면 갈만한 식당이 많지가 않아서

곤란한 경험이 많았는데요, 헝그리 곰바가 생기고 나서는

거의 헝그리 곰바를 일주일에 한 번은 가서 먹는 것 같아요.

 

 

 

 

그리고 주변에 이쁘고 좋은 카페들이 많으니간 바로 카페로

이동하시면 사당역에서 깔끔하고 맛있게 데이트를 하실 수

있을 것 같네요!

 

 

[사당 맛집] 헝그리 곰바 : 가라아게동, 라멘 맛집

 

 

오늘은 사당역 맛집 헝그리 곰바를 추천드렸습니다.

정말 정말 맛있는 식당이니 사당역 오실 일 있으면

꼭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