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티스토리

애드센스 수익인증 1개월 24달러 총 90달러

by Ignacio2023 2023. 11. 2.

오늘은 한달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인증을 해보는 날.

 

작년 초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접었다가 다시 열심히 하고 있다.

수익 인증 나고 두달 바짝 열심히 해서 37달러 벌은 뒤

그 뒤로 바빠서 손도 안대고 있다가 7월부터 다시 열심히 했다.

 

그러나 생업에 치여 7~8월 바짝 열심히하다가 9월, 10월에는 관리도 제대로 하지 못했다!

 

 

 

 

하지만!! 글 하나도 올리지 않아도 9월에는 20달러 10월에느 22달러나 벌렸다.

작다면 작은 돈이고 크다면 큰 돈이지만 분명 작은 돈은 아니다.

 

그래서 지난 10월 총 수익 금액은 24달러 정도 되는 듯 하다.

 

나는 대체로 2000원 언더의 가격으로 저렴이 테이크아웃 커피만 사 마시는 편이라

24달러면 커피 근 10잔을 마실 수 있다. 한달 커피값은 뽑는 셈이다.

 

그리고 더 놀라운건 10월 말에 다시 블로그 조금 열심히 해봐야지 생각하고

글을 몇개 올렸더니 하루 수익이 1달러 미만에서 1달러 이상으로 늘어난 것이다.

 

역시 하는만큼 벌리는 법. 요령을 피우지 말라는 신호다.

 

 

 

 

 

 

이번달의 효자 콘텐츠는 수능 D-100일 선물추천 게시물이었다. 

꽤 오래전에 써놓은 건데, 수능이 다가오자 갑자기 조회수가 상승했다.

 

하지만 다른 게시물은 그에 반해 너무 낮다는 점에서 저런 콘텐츠들이

많아야지 결국 수익이 생긴다는 것을 알았다.

 

계속해서 저러한 정보성 콘텐츠를 업로드 해야한다는 인사이트를

얻은 10월이었다. 그리고 이전에 써 놓은 글도 다시 주목받을 수 있다는

 

것도 알게 되었다.

 

 

 

 

그럼 10월 한달간 24달러 그리고 총 90달러가 모였다.

다음달이면 100달러를 모아서 드디어 첫 인출을 할 수 있게 될 것 같다.

그때가 되면 얼마나 설레고 기쁠까 싶다. 

 

목표는 월 500달러. 천천히 꾸준히 계속해서 하다보면

언젠가는 벌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티스토리 애드센스 하시는 분들 사실 조금은 힘드시겠지만

꾸준히 적금붓는다고 생각하시면서 하시면

 

한달에 70~100만원 정도 벌 수 있을때가 오지 않을까요?

저는 그 생각으로 하고 있습니다.

 

천천히 꾸준히 달려나가봅시다!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