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유용한 정보/티스토리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한달 150달러 수익

by Ignacio2023 2023. 12. 16.

 

안녕하세요. 간만에 수익인증 입니다.

현재는 2023년 12월 16일이고 12월의 딱 중순에

수익을 인증합니다! 

 

이번 12월 중순까지 수익은 무려 71달러네요!

이 기세라면 이번달 150달러 (한화 약 18만원)

을 벌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역시 블로그는 꾸준히 해야지 성적이 나오는 것 같아요

10월부터 다시 꽤나 열심히 해오고 있었는데요

 

그리고 중요한 건 무엇보다 킬러 콘텐츠가 하나 필요한 것 같습니다.

저는 11월에는 수능 관련 키워드, 12월에는 크리스마스, 연말 키워드로

조회수가 급성장하는 결과를 가져왔습니다.

 

 

크으,,, 모든 그래프가 상승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노출수가 엄청나게 늘었네요.

아직 CPC는 매우 낮은 편이지만

 

저는 이제 다가오느 2024년 목표로 애드센스 수익으로

월 100만원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조금 어렵겠다고

생각도 했지만 어제 9.22달러가 들어오는 걸 보고

현재 한달에 10만원 조금 넘게 들어오니 지금의

10배만 열심히 하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

 

저는 솔직히 일주일에 블로그 글 쓰는데 1~2시간 정도

밖에 소요하지 않습니다. 일주일에 10시간~20시간 정도만

블로그 글을 열심히 작성해둔다면 한달 100만원은

쉽게 벌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그리고 블로그 수익은 정말 적금 붓듯이 한다는 생각으로

하는게 좋습니다. 예전에 써 두었던 글이 갑자기 관심을

받게 되어 조회수가 급상승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미리 아이디어가 생각나면 기록해두었다가 

게시물로 만들어서 올려두면 분명 좋은 수익을 올리실

수 있을 겁니다!

 

여러분들도 블로그로 여러분들이 원하는 만큼

부가수입을 창출하여서 조금 더 생활과 삶의 여유를

가지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모두 건승합시다. 화이팅이니다.!

 

 

 

 

 


■수익인증 게시글

 

애드센스 수익인증 1개월 24달러 총 90달러

오늘은 한달 티스토리 블로그 애드센스 수익인증을 해보는 날. 작년 초에 티스토리 블로그를 접었다가 다시 열심히 하고 있다. 수익 인증 나고 두달 바짝 열심히 해서 37달러 벌은 뒤 그 뒤로 바

duduhouse.tistory.com

 

애드센스 10월 수익인증 글 하나도 안쓰고 20달러, 곧 100달러다. I am 신뢰예요~

두달전 쯤 티스토리 블로그를 다시 열심히 해보고자 죽어있던 블로그를 살려냈다. 하지만 8~10월 다시 일이 너무 바빠져서 블로그를 소홀히했다. 그래서 10월에는 게시물을 하나도 쓰지 못했다.

duduhouse.tistory.com

 

 

구글애드센스 첫 번째 수익 (재인증 후 1일 1달러)

안녕하세요. 오늘은 처음으로 구글 애드센스 수익 인증을 해보려고 합니다. 저는 2022년 6월에 처음 티스토리 블로그를 시작했습니다. 이때 매일 1일 1포스팅을 하고 제가 가지고 있는 자료들을

duduhouse.tistory.com

 

댓글